this. 객체에는 여러가지 이벤트 기능을 추가 할 수 있는데 크게 Activated 와 Keyboard 그리고 mouse 이벤트가 있다.
종류는 아래 스크린샷과 같다.
|
이를 이용하여 += 으로 객체들을 추가 해 줄 수 있다. 이 때 파라미터값은 생략한다.
그리고 아래 코드와 같이 메소드를 선언해 준다.
protected void MainWindow_KeyUp(object sender, System.Windows.Input.KeyEventArgs e) { // Display keypress. title.Content = e.Key.ToString(); } protected void MainWindow_MouseMove(object sender, System.Windows.Input.MouseEventArgs e) { // 마우스의 X,Y 좌표를 가져온다. title.Content = e.GetPosition(this).ToString(); } } |
위와같은 방식으로 마우스의 위치와 키보드의 입력을 가져 올 수 있다.
'WPF Programm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라디오 버튼 그룹 지정해 주기 (Grouping Radio button for multi selecting) (0) | 2012.05.06 |
---|---|
이벤트 라우팅과 버블링 터널링 (Event Routing & bubbling and terneling... (1) | 2012.05.06 |
리소스 데이터 바인딩과 스태틱 리소스 예제(About Static resource & resource data binding) (0) | 2012.05.06 |
WPF 이미지 동적으로 생성 하여 추가하기. (Dynamically To add Image) (0) | 2012.05.05 |
C# 에서의 [STAThread] 는 왜 붙이는가? (Why STAThread is attached above C# ?) (0) | 2012.05.03 |